이지훈아야네, 태교 여행 떠났다 ''남편이 매일 마사지 해줘''::스포탈코리아


클래식한 멋이 인상적인 라운지는 특급 호텔이 줄 수 있는 웅장하면서도 편안한 고급스러움이 장관이었다. 하지만 24시간 사우나가 아니다 보니 욕탕을 벗어나 복도를 활보해도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없었다. 할 수 없이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 로비의 스낵 코너를 찾았다. 더위 먹은 사람인 양 빙수를 시켰지만 에디터가 원한 애플망고빙수는 품절이란다. 차선책으로 시킨 큼직한 모차렐라 치즈와 토마토를 먹으며 다시 한번 생각했다. ‘빈속으로 오면 안 되겠구나.’ 집에 돌아오자마자 침대에서 정신을 잃었다.


#버버리그잡채 #선명한발색 버버리의 트렌치코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누드, 캐러멜, 베이지, 블랙 컬러를 그대로 담았다. 해피 아워(9시~11시)에 방문 시 아메리카노가 1+1로 제공된다. 자동으로 체형을 인식하는 3D 입체 마사지를 포함 총 14가지의 안마 모드, 수면에 적합한 무중력 리클라이닝 각도 및 온열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효과적인 피로회복 시스템을 갖췄다. 리베라호텔 스포츠마사지에서는 수건 스팀 온장고를 통해 살균까지 마친 수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기주도적인 성장을 위한 새로운 성장지원 플랫폼인 ‘러닝라운지’를 운영하여, 스스로 학습 가능한 1만 2천개 가량의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일을 사용하지 않고 편한 잠옷을 입은채로 진행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옷을 벗을 수 없거나 몸이 뻐근한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코리아나 호텔 8층에 자리잡은 마사지실은 24시간 운영된다.


건식 사우나는 안면 홍조 때문에 사우나를 기피하는 에디터가 처음으로 마음 놓고 즐길 정도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완벽했다. 건축가 미스 반데어로에는 “신은 디테일에 있다”고 말했다. 포시즌스 호텔은 럭셔리를 만드는 요소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있었다. 회원권 소지자 외에 일반 투숙객은 스위트 이상만 무료고 그 아래 등급은 따로 돈을 내야 한다는 사실에 처음엔 고개를 갸우뚱했지만 실제 체험해보니 그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었다.


길을 헤맨 후 목적지에 도착한 혜리는 일몰을 보며 "미쳤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노을을 바라보며 잠시 사색에 잠긴 혜리는 "신경 써야 하는 일들이 많았는데 이런 여유가 필요했다. 너무 행복하고 좋다. 심지어 술을 하나 더 먹고 싶다"라며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혜리는 식당에서 혼자 점심을 먹은 후 루프탑에 갔다 마사지를 받으러 가겠다며 일정을 전했습니다. 먼저 식당에 도착한 혜리는 팟타이와 쏨땀을 주문하며 "처음 방콕에 도착해서 찾은 레스토랑이다. 정말 맛있게 먹은 팟타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혜리는 이어 "한 달 정도 왔는데 맛있는 곳도 많이 가고 가볼만한 곳도 많이 알게 됐다"라며 "방콕 말고 방콕"이라는 재치를 선보였습니다. 지금 있는 힘껏 치실거예요.ㅎㅎ 힘 빼고 치는게 실상 힘은 안 빼고 약하게 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의 경우, 퓨리파잉 익스피리언스 49만원, 웰니스 밸런싱 리트리트 41만원, 로맨틱 리트리트 49만원. 페이셜 컬렉션의 경우, 세컨 스킨 55~61만 6천원, 스킨 인스턴트 28만 5천원~43만원, 플럼 앤 샤인 21~29만원, 너리싱 브라이트니스 21만원. 이외에 네일 트리트먼트 서비스가 가능하며, 시그니처 트리트먼트에는 한국식 사우나 서비스가 무료로 포함됩니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경찰서에서는 제 친필로 어떠한 일이있었는지를 다시 구체적으로 적어야했습니다. 그리고나서 경찰은 저에게 종합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자고 하였습니다.


복도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중간에 탈의실과 휴식공간 그 후 관리룸 이 양쪽으로 이루워진 구조였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3월 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찐 방콕 사람이 추천하는 방콕 루프탑, 마사지샵 그리고 팟타이와 푸팟퐁커리 맛집' 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비나 눈이 내릴 때, 햇빛이 내리쬘 때마다 생각나는 서울의 호텔 사우나 네 곳을 다녀왔다. 남산의 전경이 펼쳐지는 서울신라호텔 겔랑 스파에서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에 호텔 유리앤 사우나에서 힐링을 드리겠습니다.모든 객실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혜리는 "엄청 큰 냉장고가 있어서 잔뜩 사놔도 문제가 없을 것 같다"라며 이어 혜리는 "혼자쓰기엔 너무 아깝다.누구 데려올 걸"이라고 아쉬워했습니다. 예식장 선정 부분에 있어도 OK웨딩은 예식일은 결정했는데 웨딩홀을 정하지 못한 예비신호노부부들을 위해 웨딩홀 무료섭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홀 예약 시에는 계약금 최대 50만원 지원 및 폐백음식 증정, 예도‧예포 지원 등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구미오피 구미 op 구미오피 구미 오피 구미 op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